본문 바로가기
이로이로 일본에 대한 모든 것/이로이로 일본정보

성인 초급 일본어 쉽게 하는 방법 - 구몬 일본어

by 안우니 2023. 1. 18.
반응형

 

성인 일본어 학습방법으로 여러가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나의 경험담으로 소개해드릴까 한다.

(초급 일본어까지)

 

서점에서 왕초보 책을 사서 독학을 하자니 이것도 아닌거같고

광고에도 여럿 뜨는 학습지들도 뭐가 좋은지 잘 모르겠을 때

 

성인 구몬 일본어학습지를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다.

 

내가 정말 일본어를 1도 모를 시절에

히라가나부터 카타카나까지는 구몬 일본어로 공부했었다.

사람마다 개개인의 차이가 있겠지만 초급 일본어까지 마스터 하고싶다 하는 분들께는

구몬 일본어를 추천드린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유명해져

구몬 홈페이지 측에서도 성인 일본어를 내세우고 있다.

 

성인이되어 내가 좋아하는 애니, 일드, 일본 영화 등을 보며

일본어를 배우고 싶지만 학원 다니기엔 시간도 돈도 부족하다 싶을때 정말 좋다.

나는 20대 초반 시절

아직 회사원이 아니였어서

학습지 선생님이 방문해주셔서 함께 공부했었지만

회사원이거나 자영업자분들께는 학습지만 우편함에 꽂아달라고 따로 부탁드리면

혼자서도 가능하다.

 

학습지 선생님과 함께 안하면 의미 없지 않나요? 하시는 분들께

학습지 선생님이 과외 형식으로 풀이해주시는 게 아닌 정말 옆에서 서포트만 해주실 뿐이라

상관 없을 것 같다.

(내가 맡았던 선생님만 봤어서 선생님의 역량은 또 다를 것 같다.)

 

 

 

구몬 학습지라는 형식이

계속해서 쓰고 반복학습 이기에

정말 마음만 굳게 먹으면 혼자 집에서 남는 시간에 학습지를 풀며

초급 일본어까지 충분히 마스터 할 수 있다고 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