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로이로 일본에 대한 모든 것/이로이로 일본정보

한국에서 일본으로 기프티콘 보내는 방법(일본에서 한국도 가능)

by 안우니 2023. 1. 17.
반응형

 

일본에 있는 지인에게 무언가 선물을 보내주고 싶었는데

카카오톡은 기프티콘이 해외 이용자에게 막혀있어서 사용 불가하다.

 

카카오톡 이모티콘도 한 두번이지 가격대도 싸서 선물이라고 하기엔 애매하였고

무언가 택배를 보내자니 EMS가격이 무섭다.

 

이것저것 검색해본 결과

스타벅스가 제일 무난하게 일본 스타벅스 홈페이지에서 선물할 수 있는데

라인페이가 필요했다.

 

그 보다 더 쉬운 방법이 없을까?

 

무려 한국에서 -> 일본으로

일본에서 -> 한국으로도 가능한 

기프티콘 사이트를 발견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게 되면

 

 

한국으로 선물하기

일본으로 선물하기

 

간단하고 보기 쉽게 카테고리가 나누어져 있다.

나는 일본에 있는 지인에게 보낼거라 일본으로 선물하기를 클릭했다.

 

아직까지 크게 활성화는 되어있지 않아서 

물품이나 기프티콘 종류가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크게 배송상품과 매장에서 교환(기프티콘)이 나누어져 있었다.

배송상품에 크게 끌리는 물건이 없어 나는 기프티콘 쪽을 살폈다.

 

도쿄에 살고있는 지인이라

한인타운인 신오쿠보에서 치킨을 먹으면 되겠구나 싶어

내가 고른것은

네네치킨의 반반치킨 기프티콘

 

계산은 정말 간단했다!

 

나는 구글 아이디로 회원가입을 한 뒤

(라인 페이스북 구글 중 고를 수 있었다.)

 

카드 중 해외 사용이 되는 카드가 카카오뱅크 카드라

카드 번호 및 정보를 적어 계산만 하면된다.

아주 쉽다.

 

 

 

현재 엔화도 굉장히 싼 상태라

환율따져서 계산이되는데 크게 다를 게 없었다.

 

기프티콘을 보내는 방법도 굉장히 간단했다.

계산 후 뜨는 url 창을 복사해서 상대에게 보내기만 하면된다.

그 외에도 메일로 보내기도 있다.

 

 

나는 지인에게 카카오톡으로 url을 보냈고

지인이 아주 기뻐했다.

 

url을 잘못해서 창을 닫았더라도

마이페이지에서 다시금 확인할 수 있으니 안심이 된다.

 

 

 

일본에 지인이 있거나

내가 현재 일본에 거주중이라면 한국에 있는 지인에게 

간편하게 선물이 가능한 세상이 왔다.

 

기프티콘들은 대부분 유효기간이 60일인 것 같다.

참고하시길 바란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