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이로 음식점/이로이로 카페

평택 안정리 쿠키 맛집 정보 / 카페 행아웃

안우니 2023. 1. 26. 09:09
반응형

이 전 포스팅에서 인도카레를 먹은 곳과 가까운 위치에 있는

안정리 미군부대 부근

쿠키로 유명한 카페를 다녀왔다.

 

평택 팽성읍 안정리 미군부대

카페 행아웃

 

https://map.naver.com/v5/entry/place/1508437117?placePath=%2Fhome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항상 지나가면서 쿠키 사진을 보며 궁금했었고

소문으로도 맛있는 곳이라고 들었었다.

 

레터링케이크도 제작 가능한 듯 보였다.

 

영업시간 안내

매주 월요일은 휴무

화요일~토요일 11:00~21:00

일요일만 12:00~19:00

 

 

가게 내부는 굉장히 아늑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꾸며져 있었다.

보드게임도 여러 종류가 있어 친구들끼리 와도 재밌을 것 같다.

 

조이스틱과 오락기까지 있었다.

 

 

확실히 미군부대쪽에 위치해 있어 손님들도 외국인 손님이 대부분이였고

포장 손님도 많았다.

 

메뉴판이 영어로만 되어있는 가게들도 많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나는 레드벨벳쿠키, 스모어쿠키를 주문했다.

 

쿠키와 커피를 주문 하면서

케이크도 주문제작 가능하냐는 질문에

그렇다 하시면서 인스타로도 주문을 받는다고

인스타 아이디가 적혀있는 스티커를 주셨다.

 

가게 캐릭터를 이용하여 만든 굿즈들

쿠키 패키지도 귀여워 포장하거나 선물용으로도 좋아보인다.

 

기다리던 사이에 커피와 쿠키가 나왔다.

커피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시켰는데

쿠키 자체가 달다보니 아메리카노가 딱 맞는 것 같다.

 

쿠키가 다른 카페들에 비해 가격대가 조금 있었지만 

그 만큼 두껍고 굉장히 크다.

성인 두 명이서도 두 개를 다 못먹고 조금 남겼다.

 

레드벨벳 쿠키는 안에 크림치즈가 들어있었고

스모어쿠키는 초코와 마쉬멜로가 들어있다.

 

개인적으로 쿠키 전문점에서 파는 쿠키들보다도 맛있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