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이로 음식점/이로이로 맛집

삼성역 로얄수제돈까스 맛집 정보

안우니 2023. 1. 19. 08:13
반응형

 

내가 점심시간에 가끔씩 들리는

삼성역 주변 돈까스 맛집을 소개하고자 한다.

 

위치는 삼성역 4번 출구에서189m정도이다.

 

 

 

건물로 들어가 2층에 자리하고 있다.

올라가 보자

 

 

 

가게 안 내부는 깔끔하게 되어있다.

내가 들린 시간은 평일 11:35분 정도였는데

10분 사이에 북적북적 손님들이 들어와 자리를 채웠다.

 

삼성역 인근 괜찮은 밥집들은 점심시간에 직장인들로 꽤나 붐빈다.

 

 

내가 시킨건 11,000원인 돈까스카레

 

이 곳에 오면 항상 이 메뉴만 시키는데

카레 양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이다.

 

 

 

 

벽면을 보니 저녁안주라고 쓰여져 있다.

저녁에는 술집으로서 영업을 하는 모양이다.

 

 

내가 주문한 돈까스카레가 나왔다.

밥 양보다 카레 양이 더욱 많다.

 

 

당근 감자 양파 버섯 등 건더기들도 꽤나 들어있다.

 

강남물가를 생각하여 11,000원에 이 정도 양이면 꽤나 괜찮은 것 같다.

 

 

샐러드도 들깨드레싱이 테이블에 놓여져 있어 뿌려먹었다.

샐러드 양도 결코 적지않다.

 

조금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돈까스집에 가면 가끔씩 기름기를 빼주게끔 올려주는데

그냥 접시에 나와서 먹다보면 밑에 기름기에 돈까스가 조금 절여진다고 할까...

 

추가로 아까도 말 했듯이 카레의 양에 비해 밥 양이 작아 먹다보면 아쉬워진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돈까스가 먹고싶어 지면

꽤나 자주 찾아가는 돈까스 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