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이로 음식점/이로이로 맛집

삼성역 올라포케 맛집 정보

안우니 2023. 1. 16. 10:48
반응형

회사가 삼성역 근처인 나는

자주 삼성역 근처나 코엑스에서 점심을 해결하곤 한다

외식값이 좀 부담스럽긴 하지만..

무서운 강남물가..

 

요번엔 오픈한지 얼마 안된 포케집이 눈에 띄어서 찾아가봤다 !

 

 

올라포케 삼성점

https://naver.me/Gd1QwyxH

 

올라포케 삼성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46 · 블로그리뷰 26

m.place.naver.com

 

 

 

가게를 들어가자마자 반기는 힙한 간판

 

12시 이전에 갔는데도 꽤나 북적였고

카운터석 밖에 자리가 안 남았다.. 테이크아웃 손님들도 꽤나 많았다!

나중엔 나도 테이크아웃으로 해봐야겠다.

 

 

~메뉴판~

 

갈릭이랑..씨푸드..연어..스테이크...

너무나 고민됐다

 

 

고민고민끝에

내가 시킨건 씨푸드포케!

샐러드만 , 밥만 , 샐러드 밥 반반 고를 수 있었는데 나는 반반으로 했다 

 

카운터에 앉아있는데 몇번이시냐고 친절하게 물어봐주셨고

카운터에서 바로 포케를 받을 수 있었다

 

 

 

짜잔...!!!!

씨푸드라 관자, 새우, 문어 해산물이 나왔다

 

 

 

와사비 마요를 뿌린 모습!

근데 요거.....좀 많이 코가 찡하다....?

 

내가 워낙 맵찔이이긴 하지만 와사비를 좋아하는 편이긴 한데

와사비에 약하신 분들은 비추..!

 

조금(?) 울면서 먹었다

 

 

 

가게 내부가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라

테이크 아웃 손님들도 꽤 있고

 

시간 여유롭게 간다면 테이블석에서도 먹어보고 싶다!

재방문 의사 있음!

반응형